사업영역

창고 · 보관

창고 · 보관

보관 서비스

입고, 보관, 출고까지 고객 요구에 맞는 물류 창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철저한 안전관리 시스템으로 물품을 안전하게 관리해드립니다.

하역, 통관, 보관, 포장, 배송, 재고관리의 종합창고로 적기에 배송이 가능하도록 최적의 물품 상태를 유지하며 수배송 연계는 물론 검품, 검수 분류 재포장 및 라벨, 바코드 서비스로 고객 중심의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반화물

고객에게 배송되기 전까지 최적의 상태유지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관리합니다.

  • 입고 관리
    • 입고 정보 확인
    • 제품 입고
  • 제품 관리
    • 제품 검수
    • 제품 분류
    • 수량 확인
  • 재고 관리
    • 제품 보관
    • 재고 보고
    • 출입자 통제
  • 출고 관리
    • 출고 수량 확인
    • 아이템 분류
    • PACKING
  • 배송 관리
    • 차량 확인
    • 상차 검수
    • 제품 배송
    • 인수증 회수

보세화물

외국 화물의 수입 허가 미필의 상태에 놓여있는 화물로,
보관 기간은 반입 후 6개월이며, 추가 기간은 6개월 범위 내 연장 가능합니다.

  • 보세 물품 입항
    • 인천공항, 인천항,부산항 등 외국 물품 입항
    • 보세 화물 운송
  • 반입 예정 접수
    • 보세 창고 프로그램 반입 예정 정보 조회
    • 고객으로부터 물품의 사전 정보 입수
  • 반입 신고
    • 사전 정보 내용과 실화물의 일치 유무 확인
    • 화물 상태 육안 검사
    • 반입 신고
  • 수입 신고
    • 고객이 직접 또는 관세사를 통하여 수입 신고 진행
    • 관세청 수입 화물 진행 정보 조회
  • 반출 신고
    • 반출 신고 후 화물 반출
  • 물품배송
    • 배송 정보 확인
    • 상차 검수
    • 배송 확인